DB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고객센터)
DB손해보험은 꽤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는 보험사로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이에 아래에서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 목차 -
1. 인터넷 고객센터
DB손해보험의 고객센터는 두 가지인데요, 그 중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1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1) 전화번호 : 1600-0100
2) 이용시간
-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일요일/공휴일 : 휴무
1.2 인터넷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서비스 목록)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을 때 단축번호를 미리 확인하시고 빠르게 번호를 눌러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긴급출동 요청은 5번입니다.
1) 인터넷 가입문의
2) 자동차보험 변경/해지/상담
3) 질병, 운전자, 여행보험 변경/해지/상담
4) 증명서 발급
5)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요청
6) 자동차보험 사고 접수
7) 질병, 상해, 운전자, 화재보험 사고 접수
2. 대표 콜센터
인터넷 고객센터로 전화 연결이 어렵다면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전화번호 및 이용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2.1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1) 전화번호 : 1588-0100
2) 이용시간
-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일요일/공휴일 : 휴무
2.2 대표 콜센터 ARS 단축번호 (+서비스 목록)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을 때 단축번호를 미리 확인하시고 빠르게 번호를 눌러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긴급출동 요청은 1번입니다.
1)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 자동차 사고 접수 안내
3) 보험 신규가입 상담
4) 질병, 상해, 화재보험 접수
5)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변경/해지/보험료 납입
6) 자동차보험 변경, 해지
7) 대출
8) 증명서 발급 자동화 서비스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9) 상담사 연결
3.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